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아티제가 ‘베이킷리스트(Bake-it List)’ 프로젝트를 통 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베이커리 경험을 제안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버킷리스트’라 는 익숙한 개념을 베이커리에 접목해 일상 속 꼭 경험해야 할 특별한 맛을 제안하며 한정된 수량으로 빵을 제공해 희소성을 더했다. 그 첫 번째 협업 파트너는 ‘르빵(LE PAIN)’으로, 르빵은 제빵 기술과 자체 레시피를 바탕으로 참여했다. 이번 출시 제품은 프랑스산 AOP 버터의 깊은 풍미를 담은 ‘AOP 버터 맘모스 빵’과 국내산 제철 밤을 활용한 ‘우리 밤 식빵’이다. 매일 1인당 2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으며, 우리 밤 식빵은 10월 초부터 순차 출시됐다. 아티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잊지 못할 베이커리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월간 베이커리 뉴스 / 박다솔 기자 bbbogiii24@gmail.com
[저작권자ⓒ 월간 베이커리 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