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하인즈

CU가 소스 브랜드 하인즈와 손잡고, PB 베이커리 브랜드 ‘베이크하우스 405’의 식사빵 라인업을 확장했다. 하인즈 소스 3종을 활용한 샐러드 토핑을 듬뿍 넣은 샐러드빵 3종(후실리케찹·에그머스타드·참치마요)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역시 신메뉴 출시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는 프랑스 정통 바게트에 잠봉 햄, 루콜라, 치즈, 치킨, 당근 라페 등을 더 한 샌드위치 2종을 선보였다.
투썸플레이스

최근 투썸플레이스는 베이커리와 델리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 인 ‘포카치아 샌드위치’ 2종은 ‘카페 밀(Cafe Meal)’ 트렌드에 맞춘 메뉴로, 빵과 햄, 치즈, 채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바나프레소

카페 브랜드 바나프레소(Banapresso)가 베이커리 신메뉴 3종 ‘소불 고기치즈파니니’, ‘매콤닭가슴살파니니’, ‘크로크무슈’를 출시하며 베이커리 라인업을 강화한다. 해당 메뉴들은 바나프레소의 다양한 커피 및 음료와의 페어 링도 잘 어울린다.
디저트39

디저트39가 커피와 베이글을 함께 즐길 수 있 는 신메뉴 ‘베이글 온 더 아메리카노’를 출시 했다. 아메리카노에 1,000원을 추가하면 베이글이 함께 제공되는 구성으로,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다.
월간 베이커리 뉴스 / 황지온 기자 hwangjion6@gmail.com
[저작권자ⓒ 월간 베이커리 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